타 팀 사람이 한숨을 너무 많이 쉽니다
진짜 과장 조금 섞어서 적어도 10분 간격으로 땅이 꺼져라 한숨을 쉽니다.
오픈 된 공간이라 팀장님도 들으시긴 할텐데 다들 그냥 신경을 안 쓰는건지 아무 말도 안하시네요.
이게 하루 이틀이 아니라 몇 달 된 것 같은데 말을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다들 가만히 있어서 고민입니다.
진짜 과장 조금 섞어서 적어도 10분 간격으로 땅이 꺼져라 한숨을 쉽니다.
오픈 된 공간이라 팀장님도 들으시긴 할텐데 다들 그냥 신경을 안 쓰는건지 아무 말도 안하시네요.
이게 하루 이틀이 아니라 몇 달 된 것 같은데 말을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다들 가만히 있어서 고민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