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컴푸타 사양 잘 아시는 분 계실까요?
아 이게 저도 어느정도 사양이 적당한가를 가늠하기 참 애매한데
N100이면 옛날 아톰 포지션 수준인 똥꾸진 CPU 아닌가 싶기도 하구요…
일단 벤치마크 상 점으로 CPU 성능이 두배정도 차이나는 PC로 보면
제가 하는 용도(네이버 블로그 사용, 기타 js기반 웹사이트 사용)좀 작업이 끊기던데
그 용도로 못쓰면 아싸리 대체 PC용이나 유튜브 머신으로나 쓸까 싶기도 하네요…
혹시 저정도 사양인 컴터 써보신 분들 주 사용 용도는 어떻게 되시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