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담화 좀 하겠습니다..
제발 오류 로그 좀 보고 개발해라
니가 야근한게 내 탓이냐? 오류 로그 봤음 5분도 안 걸리겠네
그렇게 설명을 해주면 알아듣는 척이라도 해라. 다 알려줘도 여기는 숨기는 게 많다. 하지 마시고..
피해의식 최고!
여기서 개발하는 사람들 중 님만 불평하고 일도 드릅게 몬해요..
To. 부장님 ^^
제발 오류 로그 좀 보고 개발해라
니가 야근한게 내 탓이냐? 오류 로그 봤음 5분도 안 걸리겠네
그렇게 설명을 해주면 알아듣는 척이라도 해라. 다 알려줘도 여기는 숨기는 게 많다. 하지 마시고..
피해의식 최고!
여기서 개발하는 사람들 중 님만 불평하고 일도 드릅게 몬해요..
To. 부장님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