툭하면 연령별 성비별 싸잡아서 욕이 많은데
갠관적으로 대한민국 it40,50대들을 인구수와
본인이 경험한 사람들의 비율을 보면 1프로도 안될거 같은데
자신의 경험이 마치 세상의 진리인거마냥 꼰대 영포티아니면 mz세대는 다 그래요?
문화라서 어느정도 확율이 있을순 잇지만;
저의경험상 개인 및 회사에 대한 고충이면 이해하는데
어휴40,50대는 노답이라고 하면 뭐라
아니면 신입들은 애사심이 없다고 하면
전 원래부터 돈만큼 일하자 주의라서 40대지만 1도 애사심은 없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