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건이면 계속 다녀야겠죠??
저는 전문대졸 / 비전공자 / 기사 X 스펙으로 늦은 나이에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지금 회사는 직원 100명 정도의 중소기업이고 개발 회사는 아니며 개발팀 20명 정도 있습니다
처음 연봉 2600으로 시작해서 야근에 주말 출근이든 마다하지 않고 하면서 버티면서
만 4년 동안 다들 퇴사하고 저를 포함한 몇 명만 남은 상황입니다.
일단 퇴사를 하고 이직을 할려고 사직서를 제출하니 연봉 5천을 주겠다고 합니다
어디 오라는 곳도 없는데 제 스펙에 다니는게 맞겠죠?
사람은 더 충원해 준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