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 좋아요 알림 화력지원을 해바요
캐찡 계정 아니고 잼민때 사용하던 계정으로 구독을 눌렀쩌.
이런데 아직 구독자 만 명이 안된거 바바요.
아이 .. 현기증 500명만 어디서 구해와 바바요.

사실 인터넷 익스플로어 레거시 웹을 치려고 하는 거이면 ieframe.dll을 읽어서 사용하면 될거여요. shdocvw.dll 이거나.
이거로 유튜브를 못띄우는 거여요.
IWebBrowser2(exdisp.h) - Win32 apps | Microsoft Lear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