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경력직을 선호하는데;
보통 경력직을 선호하는이유는 해본 경험이 있다면 더 잘할 확율이 높다는거인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망한 프로젝트나 개판인데 경험한다고 더 잘한다는 보장이 있을까요?
알렉산드로스 대왕이나 한니발,남북전쟁의 철벽잭슨은 단순히 경험만 쌓아서 그런 혁신적인
기동이나 포윔섬멸 작전이나 기병의 유기적인 활용도를 배웟을까요?
그럼 나머지분들은 왜 같은 경험에서도 못햇을까요?
흠 의문스럽긴 하네요=_=
보통 경력직을 선호하는이유는 해본 경험이 있다면 더 잘할 확율이 높다는거인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망한 프로젝트나 개판인데 경험한다고 더 잘한다는 보장이 있을까요?
알렉산드로스 대왕이나 한니발,남북전쟁의 철벽잭슨은 단순히 경험만 쌓아서 그런 혁신적인
기동이나 포윔섬멸 작전이나 기병의 유기적인 활용도를 배웟을까요?
그럼 나머지분들은 왜 같은 경험에서도 못햇을까요?
흠 의문스럽긴 하네요=_=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