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봤는데 너무 짜증나네요
경력직 면접도 개념을 그렇게 걸고 물어보나요 ?
DI AOP 개념 그런것들
다 한번쯤 경험하고, 한번 보고 이해하고 넘어간 것이고, 어려운 개념들도 아닌데
깊게 외우고 입에서 술술 나오게 알고 있어야 하는건지
어차피 다 쓰기 편하게 만들어 놓은 프레임워크 위에서 노는 건데
잘 안다고 개발을 잘하는것도 모른다고 개발을 못하는 것도 아니고 실무랑 아무 상관도 없는데…
정작 실무 내용은 거의 안 물어봄
제가 면접보는 을 입장이지만
면접관 본인 기준 너무 너무 개념적이고 사소한 것들로 테스트한다는 느낌이 너무 짜증났습니다 큰 회사도 아니고요
반박하실 분들도 있을텐데 끄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