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출퇴근길도 체크해야 해요
뉴스 :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2/0002285266
요약 : 코레일 내일 오전 9시부터 무기한 파업
다행이 저는 서울교통공사의 노선만 타면 출퇴근에는 문제가 없어요.
(사람이 몰려서, 열차 안에서 납작 슬라임 신세가 될 수는 있겠지만요)
코레일 차량 들어가는, 1, 3, 4호선은 내일 나이트메어 모드에 돌입하고
코레일 차량”만” 들어가는, 경의중앙선, 수인분당선은 헬 모드에 돌입하고
서해선은 이미 헬인데 하드코어가 추가될 예정이에요.
부산 내려가야 하시는 분들은 비행기표를 알아보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