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직으로 이직 성공했습니다
임금체불로 인해 퇴사를 하게 된 상황인데 다행히도 다른회사에 합격을 하게 되었습니다
프리에 지원한건 거의 다 떨어졌는데 오히려 생각도 못한 정규직으로 이직을 하게 되었네요.
문제는 출퇴근 왕복이 총 3시간인데... 지금 시장상황이 상황인지라 만족하고 그냥 다니려고 합니다.
다른 분들도 전부 좋은 일들만 있길 바라겠습니다.
임금체불로 인해 퇴사를 하게 된 상황인데 다행히도 다른회사에 합격을 하게 되었습니다
프리에 지원한건 거의 다 떨어졌는데 오히려 생각도 못한 정규직으로 이직을 하게 되었네요.
문제는 출퇴근 왕복이 총 3시간인데... 지금 시장상황이 상황인지라 만족하고 그냥 다니려고 합니다.
다른 분들도 전부 좋은 일들만 있길 바라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