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런 바지 입어보신 분 계실까요?
보면 발열패드가 있는 조끼나 경량 패딩은 많은데
발열패드가 있는 바지는 거의 없기도 하고
있다쳐도 저런식으로 대륙의 기상이 보이는 곳에서 만든 곳이던데
혹시 모르잖아요 괜히 저런데꺼 사입다가 전기구이 통닭되도 이상할거 없어보이는지라...
배달 일 하는건 아닌데 추위를 많이 타서 저런거 입어보고 싶더라구요
전 11월부터 패딩바지나 깔깔이 바지 꼭 안에 입어줘야 외출 가능해서 ㅋㅋㅋㅋㅋ
혹시 저런 바지 입어보신 분들 후기랑 판매처 어디 위주로 보셨는지 궁금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