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벌레 소굴 같은 가산
초년생은 강남 테헤란로 스타트업에서 일했고 3~10년차는 을지로에서 SI를 했는데 새치기를 이렇게 자연스럽게 하는곳은 가산디지털단지 밖에 없는듯 합니다
오늘도 40후 50초 정도로 보이는 아저씨 제 앞으로 새치기해서 앞으로 끼길래 가뿐히 줄밖으로 밀어드렸습니다. 뭐라고 하시길래 짱깨냐고 줄스라고 했는데 에어팟 끼고 있어서 뭐라하는지는 못들었는데 꿍시렁 거리는거 같더라고요
가산역에서 발생한 일인데 뭐 사무실 건물 엘베도 진짜 소름이 돋습니다 이미 엘베앞에 여러명이 서있는데도 불구하고 저 뒤에 오시는분들 어떻게든 타려고 엘베 문앞에 덕지덕지 달라붙습니다. 바퀴벌레 처럼요
프로젝트 소방수로 단가가 좋아서 단기로 왔는데 프로젝트와 사무실은 좋은데 역하네요 사람들이
2달동안 새치기하는걸 안본날이 없을정도로요
아 성별 나이 무관하게 다 똑같이 행동합니다 약속한듯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