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의견 듣고자합니다!
안녕하세요.
SI 회사에서 일한 지 두 달 된 신입 개발자입니다.
지금 전자정부프레임워크 기반으로 개발하고 있는데, 매일 비슷한 작업만 반복하다 보니 이게 제 커리어에 도움이 될지 걱정이 됩니다. 마침 이직 기회가 생겼는데, 출근 시간이 편도로 1시간 30분 정도 걸립니다.
거리가 멀어도 커리어를 위해 이직을 고려하는 게 좋을까요?
선배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SI 회사에서 일한 지 두 달 된 신입 개발자입니다.
지금 전자정부프레임워크 기반으로 개발하고 있는데, 매일 비슷한 작업만 반복하다 보니 이게 제 커리어에 도움이 될지 걱정이 됩니다. 마침 이직 기회가 생겼는데, 출근 시간이 편도로 1시간 30분 정도 걸립니다.
거리가 멀어도 커리어를 위해 이직을 고려하는 게 좋을까요?
선배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