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30살 비전공자로, 올해 국비 학원을 이수했습니다.
ADsP 자격증을 취득했고, 앱스토어에 간단한 앱 4개 정도 출시했습니다. 학원 수료 후에는 두 달 정도 취업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회사 100곳이 넘는 곳에 지원했지만 아직 한 곳에서도 연락이 오지 않는 상황입니다.
개발 자체가 재밌어서 시작하긴 했지만, 미래가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예전에 벌어둔 돈으로 버티고 있지만, 점점 돈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나이도 어느 정도 있다 보니, 시간이 더 지나면 취업이 더 어려워질까 걱정도 됩니다.
다른 분들은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해결하고 있는지, 또 어떤 생각으로 버티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프리랜서로 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가 있는지도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