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에 남은 작업은 머나요
멀리 돌아서 왔쩌.
마지막에 남은 작업이 가장 어려운거 아니나요.
이거는 애초부터 어려운 거를 뒤로 미루었어서 이렇게 되었쩌.
본래 가장 비싼거는 마지막에 쳐야 선방 이어요.
안 그럼 주변에서 아무도 몰?루게 슬쩍하여 난리가 나요.
내일 이어서 하여야 하겠어요.
멀리 돌아서 왔쩌.
마지막에 남은 작업이 가장 어려운거 아니나요.
이거는 애초부터 어려운 거를 뒤로 미루었어서 이렇게 되었쩌.
본래 가장 비싼거는 마지막에 쳐야 선방 이어요.
안 그럼 주변에서 아무도 몰?루게 슬쩍하여 난리가 나요.
내일 이어서 하여야 하겠어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