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하고 싶은데 뽑아주질 않네요 ㅡㅡ…
커리어가 상당히 애매하게 꼬인 것 같습니다.
이 회사 들어온지 1년 좀 넘었고, 이제 4년차인데 나름 큰 회사라서 왔더니 개발은 안하고 이상한 것만 시키네요…
괜히 AI 열풍에 편승해서 한입하려다 이도저도 안되는 꼴 같은데 참… 한숨만 나옵니다.
1년동안 백엔드 개발은 거의없이 뻘짓만 하니 이직하려고해도 뭔가 쉽지 않네요.
그나마 쿠버네티스를 많이 다뤄서 경력사항에 넣었는데 크게 어필도 안되네요 ㅠ
커리어가 상당히 애매하게 꼬인 것 같습니다.
이 회사 들어온지 1년 좀 넘었고, 이제 4년차인데 나름 큰 회사라서 왔더니 개발은 안하고 이상한 것만 시키네요…
괜히 AI 열풍에 편승해서 한입하려다 이도저도 안되는 꼴 같은데 참… 한숨만 나옵니다.
1년동안 백엔드 개발은 거의없이 뻘짓만 하니 이직하려고해도 뭔가 쉽지 않네요.
그나마 쿠버네티스를 많이 다뤄서 경력사항에 넣었는데 크게 어필도 안되네요 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