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드 인터뷰어?
클로드 쓰고 있는데 채팅창 하단에 인터뷰어 창이 뜨길래 참여해봤네요.
엔트로픽 쪽에서 ai 활용자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채팅 진행이 생각보다 흥미롭긴 하네요 ㅎㅎ
한번쯤 참여해보셔도 괜찮을 듯 싶네요
클로드 쓰고 있는데 채팅창 하단에 인터뷰어 창이 뜨길래 참여해봤네요.
엔트로픽 쪽에서 ai 활용자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채팅 진행이 생각보다 흥미롭긴 하네요 ㅎㅎ
한번쯤 참여해보셔도 괜찮을 듯 싶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