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보면 뭔가
뭐, 사람이 잘못 하나 없고 한점 부끄럼 없는 사람 어디 있나 싶으면서도요
논란이 있는 사람들에 한해서 그 사람들이 한 행동을 본다면
요 며칠사이 논란된 두 사람에 대해서는
사실 정상적인 사람이었다면 보통은 연예인 / 유명인이 아닌 사람의 경우 다수의 사람도 하지 않았을 범죄인거 같은데요
한명은 뭐 퇴출되든 제 알바가 아닌데
다른 한명은 퇴출된다면 아주 환영할거 같습니다.
테레비 자체를 안보게하고 보기 싫게 만든 장본인 중 한명이었거든요
옛날에 음주운전 하다가 사람 치고 유기한 그 사람도 30년쯤 지난 시점에선 완전 매장에 성공했잖아요
학생때 한 실수고 뭐고 성인되고서도 그 버릇 못고치고 행패 부렸다는 설이 있는데
그게 과연 과거를 굳이 파묘했다는걸 문제 삼을 수 있겠나요
그냥 방송계 자체도 좀 갈아엎어졌으면 좋겠어요
인기있는 사람이었다는 이유로 감싸도는건 말이 안되는거 같으니
논란 있어도 주구장창 나오는 인간들 다 못나오게 하고
차라리 다른 신인들한테 기회를 주는게 더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또 방송에서 즙짜고 다시 아무 일 없었던듯이 그러지 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