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있는데도 AI 소수 정예 아키텍쳐?
이 지롤~~~~~~~~
소수정예 하다가 이빠이 탄압받고 자살하믄 어떡할라구~~~
개발자가 문제가 아닙니다!!
수학선생, 영어센세가 학교에 많을 필요가 있을까요??
대기업만 노나는 거 같고..
서민들도 삶이 무너지지 않게 정부가 지원해야 함!!
이상 개인견해 였습니다.
이 지롤~~~~~~~~
소수정예 하다가 이빠이 탄압받고 자살하믄 어떡할라구~~~
개발자가 문제가 아닙니다!!
수학선생, 영어센세가 학교에 많을 필요가 있을까요??
대기업만 노나는 거 같고..
서민들도 삶이 무너지지 않게 정부가 지원해야 함!!
이상 개인견해 였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