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달동안 코딩한줄 안치고!!!
키보드에 패스워드키 뺴고 먼지가 수북히 쌓였음..
헐~~~~
역시자 적시나…
이번달까지 근무하고 시스템은 내리는 방향으로 정책이 결정됐습니다..
아직은 추운데~~ ㅠㅠ
그래도 개꿀 개꿀 꿀꿀 역대급으로!!
키보드에 패스워드키 뺴고 먼지가 수북히 쌓였음..
헐~~~~
역시자 적시나…
이번달까지 근무하고 시스템은 내리는 방향으로 정책이 결정됐습니다..
아직은 추운데~~ ㅠㅠ
그래도 개꿀 개꿀 꿀꿀 역대급으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