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감이라니 헐..
그냥 감기몸살 정도면 출근을 강행햇을지도 모르는데
고열이 계속 나서 검사해보니 독감……..
독감은 3일정도는 병가를 내야 한다네요
이건 어차피 회사에서도 오지 말라고 할거라…
근데 프리랜서의 경우 한달기준 하루정도씩 연차 개념으로 쉴수있긴한데
이렇게 3일정도면… 혹시나 무급처리 하려나요..
이런 경우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그냥 감기몸살 정도면 출근을 강행햇을지도 모르는데
고열이 계속 나서 검사해보니 독감……..
독감은 3일정도는 병가를 내야 한다네요
이건 어차피 회사에서도 오지 말라고 할거라…
근데 프리랜서의 경우 한달기준 하루정도씩 연차 개념으로 쉴수있긴한데
이렇게 3일정도면… 혹시나 무급처리 하려나요..
이런 경우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