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 리버전 어디까지 쳐봤나요
전에 윈도우 레거시 c로 만든 어플이 있어요.
이럼 사용하는 메모리가 512kb 이내가 되어요.
문득 윈도우에서 보기 좋으라고 전례에 사용하던 alt tab 이거에 win tab 이거를 넣었는데 검색으로 찾아보면 이렇게 옛날에는 해놓은거 있쩌.

윈도우 xp 거라는데 게임 ui들은 빠른데 유독 윈도우 ui들은 느려요. 이거는 심한거 아니나요.
사실 gpu에서 스케일 걸은 섬네일을 준비하느라 느려지는 거인데 이거는 파이프라인이 망한 거여요.
나같음 알트탭에 섬네일은 빼버리고 선택한 창을 앞으로 가져와서 보여주겠어요. 이럼 댔쩌.
지금 리버전칠 시간은 없는데 담번에 첨부터 ai 바이브 코딩으로 해보면 좋겠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