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전환하셨거나 해보신 분들 계신가요?
현재 서비스 운영에 들어온지 1년도 안되었습니다.
근데, 이 직무 자체가 저한테 맞지도 않고, 24시 콜대기도 있습니다.
중요 서비스는 좀 더 올거같네요.
이 일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너무 받게 되다 보니까 직무를 전환할까 하는 생각도 들고 있습니다.
지게차를 생각해보긴 했는데(아직 확정은 아닙니다.) 선뜻 전환하자니 두렵기도 하고,
현재 결혼하고 아이도 있어서 전환하면 제대로 굴러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은 일 스트레스가 어느정도냐면 담당하고 있는 서비스가 문제가 있거나, 저를 찾거나, 제 이름만 나와도 위가 아프고 너무 우울해 질 정도입니다…
다른분들 생각이 궁금합니다.
지게차 쪽으로 가거나 클라우드 엔지니어쪽을 생각하고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