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근황이 머여요
sk가 1348억원에 과태료를 맞으면서 난리가 났쩌.
sk는 문어발 경영 구조로 sk텔레콤이 11번가 쇼핑몰을 가지고 있어요.
주말에 소멸하는 적립금을 다털으려고 상품을 둘러보는데 11번가 상품들이 대부분 다른데 보다 +5000원 되어 있는거 있쩌.
아하 .. 과태료를 못내는 처지이다 이럼 물건 값을 올리면 되는 거여요.
예로 5천원을 더 받으면서 1.5억 개 상품을 팔으면 원상 복구가 되어요.
에이 .. 겠나요. 이다음 쿠팡도 터졌는데 애는 가격을 -5000원 깍아서 치는거 바바요.
이럼 결과적으로 망한거 아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