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젝 말미에 몸이아프면..
플젝 초기에도 심한 몸살로 이틀 병가를 냈었는데
플젝 말미인 지금 또 몸이 아프네요
내일 출근이 걱정인데
몸이 내일 아침까지 호전되지 않으면
병가를 낸다
오전에 병원갓다가 좀 쉰다고하고 오후에 출근 시도한다
출근을 강행한다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시겠나요?
플젝 초기에도 심한 몸살로 이틀 병가를 냈었는데
플젝 말미인 지금 또 몸이 아프네요
내일 출근이 걱정인데
몸이 내일 아침까지 호전되지 않으면
병가를 낸다
오전에 병원갓다가 좀 쉰다고하고 오후에 출근 시도한다
출근을 강행한다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시겠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