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창분할 되내요
모니터 하나로 개발중인화면 + docs 띄우기가 가능해졌군여
모니터가 두개면 개발중인화면 + docs + idea 를 한번에 띄워두고 ike ike 할 수 있게쪄
저는 큰모니터 하나쓰고 있어서 유용하게 쓰게스비다
이제 arc 브라우저 쓸 필요가 없겠군여
모니터 하나로 개발중인화면 + docs 띄우기가 가능해졌군여
모니터가 두개면 개발중인화면 + docs + idea 를 한번에 띄워두고 ike ike 할 수 있게쪄
저는 큰모니터 하나쓰고 있어서 유용하게 쓰게스비다
이제 arc 브라우저 쓸 필요가 없겠군여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