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차를 두 명이서 쓰는 경우 하이패스 카드를 같이 쓰는 게 좋나요?
저도 다른 한 명도 신입사원입니다.
회사차를 같이 사용하고,
제가 한 달 정도 먼저 입사하여
당분간은 제가 운전을, 다른 한 명은 조수석에서 탈 것 같습니다.
하이패스 카드를 같이 사용하는 게 일반적인가요?
아니면 각자 사용하는 게 일반적인가요?
하이패스 요금의 경우 회사에 영수증 제출해서 비용 처리를 합니다.
저도 다른 한 명도 신입사원입니다.
회사차를 같이 사용하고,
제가 한 달 정도 먼저 입사하여
당분간은 제가 운전을, 다른 한 명은 조수석에서 탈 것 같습니다.
하이패스 카드를 같이 사용하는 게 일반적인가요?
아니면 각자 사용하는 게 일반적인가요?
하이패스 요금의 경우 회사에 영수증 제출해서 비용 처리를 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