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에 광고 모델을 넣나요
사람 모델이 아니고 소프트웨어 모델이어요.
일반적으로 애드몹을 넣는거 같은데요.
부가가치세는 한국 세법에 있는 거여서 외화를 받음 부가가치세가 0원 이어요.
미국 법인이 한국 세법을 따라서 부가가치세를 내라 이럼 억까하겠쩌.
외국어로 어플을 올릴 거이면 국내 광고플랫폼은 안써도 될거여요.
한국에서는 애드몹을 따라서 sk가 원애드맥스를 냈어요.
시장 규모가 좋음 양쪽으로 먹어도 좋은 거인데 한국 한정 광고 모델이면 외국 사람들이 불편해 하면서 애드몹이 줄고 이럼 난리가 나요.
일반적으로 한국 광고 서비스는 해외 아이피로 geoip에 한국이 아님 cpc를 1원도 안쳐주는 거여서 걸러야 하는 거여요.
다른 거는 국내 광고 모델을 사용하고 정산을 받음 부가가치세 10%가 딸려서 와요. 다양한 곳에서 여러 개를 받았음 일일이 다신고 하여야 하는 문제가 나요. 매크로를 만들면 되겠쩌. 시거먼 정부는 굳이 머리가 나쁜 사람들에게 돈을 더뜯어서 어지간 하여서 매크로를 써요. 이렇다고 불법 3.3으로 하면 안되는 거여요. 분리과세이나 종합과세이나 이거부터 머리아픈 분들이 있어요. 사업자 회원 증빙서류 발행 방법 : 애드포스트 고객센터
매입이 없고 매출만 있음 낸부가세 환급이 없어서 망해요. 사실 한 해에 과도한 매입으로 적자를 내어야 환급을 받는 거여서 못받는 거라고 보는 사람들이 많았쩌.
예로 애드센스는 부가세가 없는 전액을 받는데 애드포스트는 부가세가 딸려오는 전액을 받는 거여서 매출에서 10%는 다시게워내야 하는 거여요. 신기하지 않나요.
어느 투자자들은 돈은 버는거 아니고 뻇는 거라 하였어요. 아이 .. 그러니까 부가가치세는 이미 정부에서 돈을 뜯겠다는 거에서 나오는 거여요. 이럼 만드는데 해외 재료를 사야하는 물건에 환율 ×1.5 부가가치세 더하고 ×1.1 더하여서 결과적으로 숨만 쉬어도 돈이 나가는거 아니나요. 이만큼 돈을 많이 사용하여서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었다 하더라도 신용카드를 사용을 권장하여서 결과적으로 가진 돈을 다털어야 돌려받을 돈이 남아요. 이거도 신기하지 않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