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짜고짜 기부하라고 하네요.
보통 기부단체가 아무연락없이 사무실문열고 들어와서 기부좀 해달라고하나요…?
그리고 계속 사람 마음불편하게 저자세로 나오시면서 법인 카드번호, 기업정보등을 작성해달라고 서류 내미시고..
대표님은 딱 봐도 곤란해보였지만 거절도 못하고있고…
그래서 제가 “죄송하지만 지금 많이 바쁘다. 내부 검토후 말씀드리겠다.” 하고 돌려보냈습니다.
근데 마음이 불편하네요…제가 나서는게 옳았던건지….
보통 기부단체가 아무연락없이 사무실문열고 들어와서 기부좀 해달라고하나요…?
그리고 계속 사람 마음불편하게 저자세로 나오시면서 법인 카드번호, 기업정보등을 작성해달라고 서류 내미시고..
대표님은 딱 봐도 곤란해보였지만 거절도 못하고있고…
그래서 제가 “죄송하지만 지금 많이 바쁘다. 내부 검토후 말씀드리겠다.” 하고 돌려보냈습니다.
근데 마음이 불편하네요…제가 나서는게 옳았던건지….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