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넘어짐
이번엔 달리지도 않았고,
안그래도 발밑이 불안해서 조심조심 걸었습니다.
근데도 결국 넘어짐.
경사가 좀 있는 곳에, 바닥 마찰력이 아이스링크장 수준이 되면
그냥 답이 없네요.
손바닥 또 까졌는데, 이번엔 병원 안가려구요. (저번 넘어졌을 때 병원 다녔다가 40만원 깨짐)
손바닥 전체가 이곳저곳이 따끔따끔~한 느낌이 몇분 있다가, 지금은 가라앉고 딱지만 졌네요.
아이젠을 장착해야 하나 싶기도 하고요. 출퇴근용으로…
이번엔 달리지도 않았고,
안그래도 발밑이 불안해서 조심조심 걸었습니다.
근데도 결국 넘어짐.
경사가 좀 있는 곳에, 바닥 마찰력이 아이스링크장 수준이 되면
그냥 답이 없네요.
손바닥 또 까졌는데, 이번엔 병원 안가려구요. (저번 넘어졌을 때 병원 다녔다가 40만원 깨짐)
손바닥 전체가 이곳저곳이 따끔따끔~한 느낌이 몇분 있다가, 지금은 가라앉고 딱지만 졌네요.
아이젠을 장착해야 하나 싶기도 하고요. 출퇴근용으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