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자율주행 수장 송창현 사임
현대차 자율주행을 이끌어 오던 송창현 사장이 사임 (42닷 대표)
현대차 주가는 상승.
시장은 송사장의 퇴진을 긍정적으로 보는 듯.
삼성 갤럭시도 자체 플랫폼 (바다)포기하고 안드로이드 도입하면서 이후 승승장구.
현대차에도 그런 걸 기대하는 거 아닐까. (Nvidia와 걍 협업 열심히 해라)
송청현 사장은 얼마나 벌었을까…
현대차에 5700억에 매각한 42닷의 지분 36% 보유했으니 2천억.
그외에 이거저거 해서 2.5천억은 벌지 않았을까.
현대차는 그래도 남는 장사였을까.
42닷은 어떻게 되는 걸까.
개발자들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