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화하면 혼나요
okky가 25주년인데 이번 해에 난리를 치루면 안되겠쩌.
나는 여기서 5년 활동한 거여서 재어보면 버빗님이 더 오랜 활동을 한거여요.

그리고 갓동님이 가끔씩 여기에 와서는 아이피를 빌려준다고 하자나요. 이거는 사실 다른 인터넷 가입자에 프로그램을 심어서 인터넷 서비스 제공 사업자에 아이피를 훔처서 재판매하는 거인데 주인에 동의를 받지 않았음 정보통신망법 제50조의5 위반에 여지가 있겠쩌.
어디이던 인터넷 가입자는 아이피를 대여로 제공 받는 거여서 일반적으로 본사 DHCP에서 아이피 주소를 빌려와요. 일반적으로 한 개를 제공하지만 저가 인터넷 경쟁이 나면서 아이피 제한 시설 없이 운영을 쳐요. 본래는 더 받은 수만큼 할증 요금을 더내고 써야 해요.
여담 .. 다른 회사에 상업용 이미지를 훔처 쓰면 혼나요. openvpn은 고대에 사용한 기술 스택 ..

코딩애플이 취업이 어렵다는 이유로 시꺼먼데 손대지 말라고 하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