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젝 경력 쓰는 방법??
안녕하세요 2년 미만 신입입니다.
지금 2번 째 플젝을 뛰는 중인데
첫째 플젝이 6개월짜리였고
지금 하고있는 플젝이 약 1년짜리인데요.
써본 기술을 정리해보니
스프링부트(써봤다고 하기도 민망할 정도..), 티베로(이것도 그냥 간단한 SQL만..)
웹스퀘어, 자바 정도입니다.
이 중 웹스퀘어 경력이 가장 긴데요 😑 ..
이력서를 오랜만에 가다듬으면서
플젝을 정리하려고 하는데..
보통 어떻게들 정리하는지 궁금하네요.
물론 구글링하면 수두룩하게 나오지만
그래도 구글과 이런 개발자 커뮤니티에서
얻을 수 있는 답변은 또 다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