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국가과제는 인원이 몇명 이상 되는 기업만 할수있는걸까요?
예전에 다니던 회사에서는 국가과제들 위주로 하던 곳인데
생각해보면 그 회사에서 다이렉트로 받아온건 아니고 협력사 느낌으로 다른 곳에 외주 줬을때
거기 사장님은 약간 방망이 깎는 노인 느낌으로 한분이서 하시는 1인 기업 느낌이여서요…
이게 과제 참여에 대한 조건이 어떻게 되는건지 모르겠네요
예전에 다니던 회사에서는 국가과제들 위주로 하던 곳인데
생각해보면 그 회사에서 다이렉트로 받아온건 아니고 협력사 느낌으로 다른 곳에 외주 줬을때
거기 사장님은 약간 방망이 깎는 노인 느낌으로 한분이서 하시는 1인 기업 느낌이여서요…
이게 과제 참여에 대한 조건이 어떻게 되는건지 모르겠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