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 100개정도 넣으니까 그래도 어느정도 면접 제의는 들어오네요
임금체불 문제도 그렇고 제가 점점 회사에 도움이 안되는것 같아서 이직준비중인데
처음에는 이력서를 넣어도 도저히 면접제의가 안들어와서 불안했었는데
계속 이력서 넣다보니 그래도 다행히 면접제의가 어느정도 들어오네요
문제는 아직 퇴사전이라 전체 면접을 다 볼수가 없다는…
임금체불 문제도 그렇고 제가 점점 회사에 도움이 안되는것 같아서 이직준비중인데
처음에는 이력서를 넣어도 도저히 면접제의가 안들어와서 불안했었는데
계속 이력서 넣다보니 그래도 다행히 면접제의가 어느정도 들어오네요
문제는 아직 퇴사전이라 전체 면접을 다 볼수가 없다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