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직무로 입사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1년동안 취준한 백수입니다.
저번주에 모 클라우드 솔루션 및 네트워크 구축 회사에 면접을 봤습니다. 직무는 클라우드 솔루션 엔지니어 입니다.
어제 전화가 왔는데 내부 사정 상 클라우드 엔지니어가 아닌, 인프라(네트워크) 엔지니어로 채용 예정인데 어떻냐고 하시더라구요.
다만, 원래 직무와는 다르게 외근과 출장 위주, 야간 작업, 비상 대기 등의 상황이 있을 수 있다고 안내 받았습니다.
일단은 가겠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나이가 서른이고, 이제 독립해야하는 상황 때문입니다.
제가 준비하고 관심있어 했던 직무는 클라우드 솔루션 엔지니어입니다. 재밌고, 내근직 위주에 커리어 스타트로는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하기 싫은 일 어떻게 꾹 참으면서 다녀야하나 걱정이 앞섭니다. 잠도 하루에 2시간 밖에 못자네요.. 하하
인생 선배님들의 조언 듣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