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퇴사하라는거죠?
현재 솔루션 엔지니어로 10년째 일하고 있는대 인원 구성은 사장(영업), 개발팀장(C언어), 저(java) 총 세명이서 굴리고 있습니다
제가 하는 업무는 모든 고객사 유지보수(약 60곳) + 솔루션 커스텀 + 서버관리 + 모바일 (2차인증) 하고 있습니다
문제가 이번년도 매출이 거의 없어서 C언어 담당 하시는분 내보내고, 제가 기존업무 + C언어 + 개발팀장이 개발하던 솔루션 신규개발까지 이어서 개발하라고 하는데
사장님 말은 사람뽑을태니 1년 고생하면 괜찮지 않겠냐 라고 하시네요…
게다가 매출이 안나와서 솔루션에 붙일수 있게 제가 fido2 서버 만들고, 기존 고객사들에게 애드온으로 영업하라고 했더니 그거 마저 안하시고 무조건 내보낼 생각만 하시네요…
셋이서 정년없이 일할려고 열심히 했는대 이런식으로 나오니까 내년 40살 되기전에 그냥 퇴사통보하고 나올예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