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지금 시장어떄여?
고급입니다.
지금 SM하고 있는데 지금 탈주해도 되나여?
이번년도 1월에 일자리가 너무 없어서 처음 SM으로 일한거거든요.
SM은 확실히 너무 재미가 없긴해서 SI로 갈아탈려고하는데 일자리좀 있나요?
고급입니다.
지금 SM하고 있는데 지금 탈주해도 되나여?
이번년도 1월에 일자리가 너무 없어서 처음 SM으로 일한거거든요.
SM은 확실히 너무 재미가 없긴해서 SI로 갈아탈려고하는데 일자리좀 있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