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사는 얘기·7개월·1.2kgod개발자다운 개발자가 얼마나 있을지..역시 네카라쿠배 다니시는 분들중에 개발자다운 개발자가 있을려나요.한국 개발자는 개발자보단 코더가 훨씬 더 많은 느낌이랄까요. 답답하고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