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mini 데이터 날아갔네요
작업 과정에 대한 캡처를 따고싶었는데
10월 20일 정도 이전 데이터는 싹 날아갔어요
대화창 하나도 안지우고 남겨놨는데
3.0업데이트 하면서 유저데이터 폐기처분 한건가
작업 과정에 대한 캡처를 따고싶었는데
10월 20일 정도 이전 데이터는 싹 날아갔어요
대화창 하나도 안지우고 남겨놨는데
3.0업데이트 하면서 유저데이터 폐기처분 한건가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