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기관이랑 같이 일 하시는 분 계시나요?
납품 대금을 받는 날이라… 그거 하면 생각나는게
이전에 납품 대금을 받았더니 같은 곳에서 보낸건지는 정확히 기억 안나는데
몇분 동안에 작게는 6천원인가 보내고 많게는 수천만원씩 짜잘이로 10번 정도 나눠보내서 납품 대금 7천을 채우더라구요
뭐 어쨌든 일시금 아닌 일시금으로 단기간에 다 받긴 했는데 ㅋㅋㅋㅋ
간혹 기관들에서 저렇게 자잘하게 여러번 받아보신 분 계실까 해서요 ㅋㅋ
정산하기 참 빡세더라는…
납품 대금을 받는 날이라… 그거 하면 생각나는게
이전에 납품 대금을 받았더니 같은 곳에서 보낸건지는 정확히 기억 안나는데
몇분 동안에 작게는 6천원인가 보내고 많게는 수천만원씩 짜잘이로 10번 정도 나눠보내서 납품 대금 7천을 채우더라구요
뭐 어쨌든 일시금 아닌 일시금으로 단기간에 다 받긴 했는데 ㅋㅋㅋㅋ
간혹 기관들에서 저렇게 자잘하게 여러번 받아보신 분 계실까 해서요 ㅋㅋ
정산하기 참 빡세더라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