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떄 배운 전투민족설
우주는 전투민족 사이어인잇다면
지구는 바이킹,독일민족이 전투민족이라고 배웟지만;
실상은 현재 극우조차도 전쟁반대 집징반대 군비확대 반대라는 오히려 나토에서는 반기는 기묘한 현상이 발생하던데요=_=
전글에서 독일군이 2차세계대전떄 기갑군의 빈약과 말만 270만마리 운영햇다고 하던데
얼마나 말들을 사랑햇는지 이름도 붙이면서 심지어 보급이 끊기면 본인식량도 주고 후퇴시 말들을 안전을 햇다던데
아니 유태인,집시,포로들을 학살한 독일군이 정작 말들의 권리는;;;
참기묘한 민족다운데요=_=
일본이랑은 확실히 다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