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 합격 보상금?
회사 입사했을 때
원티드로 지원해서 합격을 한 건 맞는데, 회사에는 불합격 처리를 했단 말이죠? 그때 뭐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못 준다고 했었어서 알겠다 했는데
입사한지 지금 8개월 지났는데 방금 보니까 최종합격 처리 되어있던데 (언제 처리된건진 몰라요)
합격 보상금인가 신청 해도되나 했더니
신청하지 말라는데..
신청 안하면 너무 아까운데… 뭐 할 수 있는 방법 없겠죠
회사 입사했을 때
원티드로 지원해서 합격을 한 건 맞는데, 회사에는 불합격 처리를 했단 말이죠? 그때 뭐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못 준다고 했었어서 알겠다 했는데
입사한지 지금 8개월 지났는데 방금 보니까 최종합격 처리 되어있던데 (언제 처리된건진 몰라요)
합격 보상금인가 신청 해도되나 했더니
신청하지 말라는데..
신청 안하면 너무 아까운데… 뭐 할 수 있는 방법 없겠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