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백엔드 개발자 업무 고민
현재 중소기업에서 백엔드 개발자로 9개월째 근무 중입니다. 회사는 개발 조직이 없고 디자인/콘텐츠 제작 중심이라 사수는 커녕 여쭤볼 곳도 없습니다.
개발 외에 디자인·콘텐츠(유니티) 관련 기획서, 제안서 작성까지 하고 있어 개발 역량과는 거리가 있습니다. 사내 서비스도 없어서 개발 업무 자체가 적고, 성장 환경도 부족합니다.
원래 중소기업에선 흔한 일인건지.. 이직 준비를 시작하는 게 맞을까요?
현재 중소기업에서 백엔드 개발자로 9개월째 근무 중입니다. 회사는 개발 조직이 없고 디자인/콘텐츠 제작 중심이라 사수는 커녕 여쭤볼 곳도 없습니다.
개발 외에 디자인·콘텐츠(유니티) 관련 기획서, 제안서 작성까지 하고 있어 개발 역량과는 거리가 있습니다. 사내 서비스도 없어서 개발 업무 자체가 적고, 성장 환경도 부족합니다.
원래 중소기업에선 흔한 일인건지.. 이직 준비를 시작하는 게 맞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