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wsl 이번에 써봣는데 되게 편하네요
그냥 여기에 리눅스에 뭐 설치하듯이 npm 같은것들 다 설치해두면
개발 과정에서 그냥 리눅스에서 쓰듯이 터미널로 바로바로 실행할 수 있는 거였네요…
잘 몰랐다가 이번에 codex cli 한번 사용해보려고 wsl 설정했는데
이렇게 편한게 있는줄 알았으면, 귀찮게 윈도우에 개발환경 설정한다고 이것저것 설치하지 않았을텐데요.
그냥 여기에 리눅스에 뭐 설치하듯이 npm 같은것들 다 설치해두면
개발 과정에서 그냥 리눅스에서 쓰듯이 터미널로 바로바로 실행할 수 있는 거였네요…
잘 몰랐다가 이번에 codex cli 한번 사용해보려고 wsl 설정했는데
이렇게 편한게 있는줄 알았으면, 귀찮게 윈도우에 개발환경 설정한다고 이것저것 설치하지 않았을텐데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