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내년 이직하고 싶은직장이 있나요?
전 개발자로써 ai에 대응하며
개인적 발전을 위해서 꼭 이직하고 싶은 업체가 있습니다,
그래서 올해는 떨어졋지만 빅데이터 분석기사도 공부다시해야 하고
개발자의 완성을 위해
스펙업을준비중입니다.
그래서 꼭 자격증따고 jyp로 이직해서
트와이스와 일하고 싶어요 ㅠㅠ
여러분들은 어디로 이직하고 싶나요?
전 개발자로써 ai에 대응하며
개인적 발전을 위해서 꼭 이직하고 싶은 업체가 있습니다,
그래서 올해는 떨어졋지만 빅데이터 분석기사도 공부다시해야 하고
개발자의 완성을 위해
스펙업을준비중입니다.
그래서 꼭 자격증따고 jyp로 이직해서
트와이스와 일하고 싶어요 ㅠㅠ
여러분들은 어디로 이직하고 싶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