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개발이 지겨워서
코파일럿에 물어밧습니다.
남자의 로망은 원정인데 내가 하니발 전쟁기떄 태아나서
원정에 참가햇으면 어떻게 되고 낭만을 이뤄었을까?
ai가 하는 말이 기가찹니다.
알프스횡당하다가 얼어 죽거나 떨어저 죽거나 전투중 칼맞거나
이탈리아원정시 칼맞거나 굶어 죽을확율이 거의 90프로 이상이니
로망은 무슨 죽기 딱 좋다고 하네요
현재 생활에 만족해서 살라고 합니다=_=
코파일럿에 물어밧습니다.
남자의 로망은 원정인데 내가 하니발 전쟁기떄 태아나서
원정에 참가햇으면 어떻게 되고 낭만을 이뤄었을까?
ai가 하는 말이 기가찹니다.
알프스횡당하다가 얼어 죽거나 떨어저 죽거나 전투중 칼맞거나
이탈리아원정시 칼맞거나 굶어 죽을확율이 거의 90프로 이상이니
로망은 무슨 죽기 딱 좋다고 하네요
현재 생활에 만족해서 살라고 합니다=_=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