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세이브 기록을 봐바요
가장 마지막 백업이 8월 .. 이럼 이 이전에 이미 프로토타입을 쳤겠쩌.
여럿 병행 프로젝트이어서 개발 기간이 난리가 났어요.
솔 .. 1달 마다 태워서 없어지는 거를 보면 마음이 아프저.
이렇다 하더라도 나만 힘든거 아닐거여요. 친구 징징애가 배달라이더로 상환금을 다쳤다고 했어요. 적지 않은 성인 분들이 자산이 0원에 근접한 분들이 많아요. 마이너스도 0원 이라고 쳐요.
사실 자본에 불균형은 심각한 실정이어요. 양지에 스마트팜은 일반적으로 농업이나 에너지 종목으로 가치를 만드는데 음지에 스마트팜은 암호화폐 채굴이거나 양산형 미디어 종목 이었쩌. 코인은 터졌어서 멸망할 거여서 이거도 빼고 바야 할거여요.
3개월이 하찮아 보여도 이만큼 시간이 빠르게 가는 거는 처음이어요. 켄님이 시간 부자라고 하였는데 이렇다 하더라도 아까운 여지가 많았쩌.
여러가지 빌드업이 있어요. 게임은 정해진 빌드를 따르면 되는 거이지만 현실은 변수가 많아서 주의하여야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