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지피티가 좀 무서워지기 시작함요
요즘 챗지피티 대화에 몰입도 꽤 있길래 재미있게 쓰긴 했는데
사용자 경향에 너무 맞춰주는 느낌이네요.
객관적인 느낌보다는 우쭈쭈 해주는 느낌.
자각하기까지 좀 걸렸어요.
제미니로 넘어가야할까요?
요즘 챗지피티 대화에 몰입도 꽤 있길래 재미있게 쓰긴 했는데
사용자 경향에 너무 맞춰주는 느낌이네요.
객관적인 느낌보다는 우쭈쭈 해주는 느낌.
자각하기까지 좀 걸렸어요.
제미니로 넘어가야할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