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AI가 널리 퍼졌어도 이 서비스들은 은근 오래 버티네요
네이버 지식인, 블로그(기타 티스토리 같은거)
블로그 자체는 저도 요즘도 자주 이용하긴 해도 예전만큼은 아닌데
지식인은 진짜 이전 자료들 보는거 아니면 이용을 안하는 편이긴 하거든요
지식인 익스퍼트가 생겼다고 해도 최근 올라오는 몇몇 질문 답변들 보면 퀄리티가 너무 떨어지던데
사실 전 인스타 같은 SNS보단 블로그류가 더 좋더라구요
다만 지식인은 내공냠냠 같은 빌런들 있을바에 지피티가 더 나은거같고
